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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근태관리

프로젝트 소개

한국전기안전공사 에서 내부 직원의 출퇴근 관리를 전자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개발한 앱입니다.

주요기능

로그인 : 내부에서 사용하던 사번, 사원정보를 이용하여 로그인 GPS : 출/퇴근 위치의 좌표값을 인식하여 기록에 자동 적용 근무시간 : 유연근로제 적용이 가능하도록 근무시간 체크 알고리즘 탑재 부서장 기능 : 직급별 메뉴 구성을 통해 승인/반려 기능 제공

페이지별 설명

인트로 페이지 & 로그인
최초 앱 접속 시 필요한 권한을 요청합니다.
내부에서 사용하는 정보를 사용해서 로그인합니다.
근무입력
출근 / 작업 / 퇴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근무계획표
출근/퇴근 계획표를 작성하고 부서장에게 사전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총 근무시간을 기준으로 유연근무제 적용이 가능합니다.
초과 근무 신청
초과근무가 필요한 경우 부서장에게 요청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초과근무 시간을 기준으로 초과근무수당이 자동 계산됩니다.
부서장 화면
부서장 화면에서는 근무계획, 초과근무 신청에 대해 승인 또는 반려 처리가 가능합니다.